未果寻病终

I'll try anything once

Not-Boyfriend (Inst.) - 美

모든 걸 내가 잘못했다고만

你说一切都是我的错

말하는 니 앞에서

站在这样的你面前

내가 무슨 말을 더 해

我还有什么话可说

너만 잘 났다는 너의

只有你了不起

그 이상한 말 blah blah

你那匪夷所思的话语 blah blah

너무나도 지겨워

让我厌倦万分

귀를 막고

捂住耳朵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t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t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나 하루 종일 너만 쳐다보고

我从早到晚以你为中心

니 얘기만 듣다 이젠 지쳐

对你唯命是从 如今筋疲力竭

내버려 내버려 Fallin out

放手吧 放手吧 Fallin out

Not boyfriend not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notta boyfriend

不是男友

헤어지자 얘기하고

就算我说我们分手吧

니 얼굴을 쳐다봐도

望着你的脸

장난인 줄 아나 봐

你也以为只是开玩笑吧

이 정도면 바보라도

我以为这种程度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라고

就算是傻瓜 也能听懂

생각한 내가 바보야

这么想的我才是个傻瓜

귀를 막고

捂住耳朵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t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This is not boyfriend

not boyfriend nott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나 하루 종일 너만 쳐다보고

我从早到晚以你为中心

니 얘기만 듣다 이젠 지쳐

对你唯命是从 如今筋疲力竭

내버려 내버려 Fallin out

放手吧 放手吧 Fallin out

Not boyfriend not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notta boyfriend

不是男友

I don't want you now

我现在不想要你

I don't want you now

我现在不想要你

I don't want you now

我现在不想要你

I don't want you now

我现在不想要你

니가 알던 사람 아냐

我不再是以前的我

You get away now

你给我滚远一点

You get away now

你给我滚远一点

You get away now

你给我滚远一点

You get away now

你给我滚远一点

시끄러워

真烦人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 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 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너 더 이상은 내 남자가 아냐

你再也不是我的男友

우린 끝난 거야

我们已经结束了

그만 떨어져 내버려 내버려

离我远一点 放手吧 放手吧

Fallinout Fallinout

Not boyfriend not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not a boyfriend

不是男友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 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This is not boyfriend

这不是男友

not boyfriend not a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너 더 이상은 내 남자가 아냐

你再也不是我的男友

우린 끝인 거야

我们已经结束了

그만 떨어져 내버려 내버려

离我远一点 放手吧 放手吧

Fallinout Fallinout

Not boyfriend not boyfriend

不是男友 不是男友

not a boyfriend

不是男友


评论(1)
热度(23)